이너스커뮤니티 2010년 상반기 워크샵다녀왔어요 2010.09.09
지난 72일 금요일 폭풍우가 들이닥칠 것이란 무성한 소문 속에 차를 몰고 인천연안터미널로 모여드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바로 아줌마닷컴 임직원들이었지요.

 


2010 5‘11회 아줌마의 날을 통해 대한민국 아줌마들에게는 세상에 플러스가 되는 긍정의 쉼을 제공하기 위해 뛰어다녔던 그들. 그리고 아줌마닷컴의 모기업 ㈜이너스커뮤니티 가족들.


 


알고 계셨는지요? 사실 치열하다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11회 아줌마의 날을 보낸 후 아줌마닷컴 임직원들도 ‘She’s +OFF’를 간절하게 원했다는 것을요.


 


원래는 625일 금요일에 잡힌 2010 여름 워크샵이었지만 훈훈한 결혼준비 소식으로 이 일정은 72일로 미루어졌습니다. (염부장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인천 덕적도로 가기 위한 배는 출발이 계속 지연되었고 아줌마닷컴은 평소의 회의실력을 발휘하여 인천 강화도 부근 서해 근방으로 워크샵 장소를 긴급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도착한 서해도 펜션.


 


인터넷 서칭을 통해 급하게 잡은 펜션은 음사진과 다른 것은 아니었지만 사진으로 예상할 수 없었던 다른 환경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방은 좋았으나 식당이 참 가까웠습니다. 숙소 바로 밑에 위치한 식당. 하지만 그 누구도 불평할 수 없었던 것은 바다가 정말 가까웠다는 점 때문이었습니다.


 


바다를 보고 싶은 마음을 누르고 비가 오는 날씨지만 유쾌한 아줌마닷컴 미니올림픽이 시작되었습니다.


 


돼지 씨름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발로 하는 씨름이랍니다. 아줌마닷컴 각 팀 선수들, 힘차게 발을 움직입니다.





노란 완장을 두른 박지성 선수! 그러나 돼지 씨름하다가 발에 쥐났습니다.




장신 선수들, 나섰네요. 그녀들의 신장은......


 





시합 전 화기애애한 포즈를 취하는 조선수와 정선수! 이날 베스트 선수로 선정된 정선수의 힘은 대단했습니다.


 





새신랑 부장님! 감축 드립니다. 요새 웃음이 떠나질 않는 분입니다.


 


2010 여름 워크샵의 가장 중요한 메인 행사는 바로 팀별 요리경연대회였답니다.


 


회의하느라 제안서 쓰느라 이벤트 하느라 바빴던 ㈜이너스커뮤니티 가족들. 워크샵 팀도 워크샵 하루 전에 공지되었지만 언제 장도 보고 이렇게 준비를 했습니다.


아줌마닷컴 회원분들만 요리를 잘하시는 게 아니라구요. 저희들도 요리 좀 해요.





주부 9단 살림솜씨, 아줌마 아니면 어렵다구요!!


 




무조건 1위를 연호하며 비장의 아이스박스까지 공개해 기를 죽인 1.


 





무엇을 어떻게? 고뇌하는 직원들.


 





우리 조 안에 마피아 세프 있었다! 결국 다른 팀 마피아로 밝혀져 물의? 를 빚은 세프 부장님….


 


마피아 게임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아줌마닷컴 2010 여름 워크샵 각 팀에는 다른 팀에서 파견된 마피아가 활동했습니다. 4개 팀 중 마피아를 찾아낸 팀은 2개 팀. 끝까지 마피아를 찾지 못한 2개 팀들은 진짜 마피아가 누군지 나중에 확인하고 마피아를 맡은 직원들의 연기력에 땅을 쳤다고 합니다.


 


상사도 속여야 했던 마피아들의 활약상으로 역시 승부 앞에서는 모두가 냉정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무조건 1위를 연호하며 만반의 준비내용과 비장의 아이스박스까지 준비해 기를 죽인 1. 노란 완장 박지성 선수와 이날 회심의 팔씨름 실력을 보여주신 베스트 박선수가 보이십니다.


 




비 오는 날엔 해물파전에 막걸리가 그만이라며 여유를 부리다 점수를 잃은 2. 하지만 아이템은 좋았다구요.  


 




엄청난 내공의 레시피로 현장에서 인기1위였던 3. 멋지다를 계속 연호했던 3조에는 가무에도 능한 분들이 많으셨네요.


 




잘 만들었지만 결국 팀내 마피아로 밝혀진 모 부장님의 방해가 분명 있었다는 제보가 있었던 4. 떡볶이를 만들 때 방해공작이 진행된 듯 합니다. 그날 떡볶이는 보기보다 좀 맛이 없었습니다. 다른 것은 좋았어요. 앗! 11회 아줌마의 날 게임 진행자가 보이시네요.


 





장난 아니죠? 비장의 월남쌈입니다. 신의 손이 만든 작품...자화자찬해도 뭐라고 하기 뭐한 다이어트 월남쌈......


 




이건... 보쌈집에서 나온 메뉴가 아닙니다. 아줌마닷컴 워크샵에서 나온 보쌈입니다.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시원한 수박 화채! 엣지 있네요.


 




저렇게 데코된 접시 위에 해물파전과 김치장떡이 올려졌습니다.


 


 


평소 아줌마닷컴 요리 레시피를 묵상하고 연구했던 노력파 신의 손들이 만든 진수성찬들.


 


요리경연대회는 이렇게 마무리되고 이제는 장기자랑 시간이 되었습니다. 수많은 댄서, 레퍼, 락가수가 등장했던 장기자랑 시간.


 


사진으로 보여드리기에는 과격한 모습이 너무 많습니다. 


회원님들의 마음의 평화를 위해 차마 사진을 공개하지 못합니다.


 


이렇게 72일 밤은 지나가고 서로 돈독해 지기로 결심한 ㈜이너스커뮤니티 임직원들은 새로운 아침을 맞이했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으려고 모였습니다.


 




야얍! 기합 불어넣습니다! 서해안을 접수한 그들!


 




무조건 1위였음을 증명한 그들


 




최고의 월남쌈을 찾으십니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밝게 웃는 이들 중에는 워크샵 후 집에 돌아가 또 해물파전을 먹은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정체성 혼란을 겪은 일부 마피아들은 이날 조별 사진을 2번 찍기도 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무슨 연습을 하는 것일까요? 군인 댄스?


 




공중부양!!!


 




그녀들의 우정......


 





언니들~ 왜 이러세요. 예쁜 것도 죄인가요? 


 




꾸미지 않은 소박한 생얼 사진이오니 이 사진을 보시고 뜻있는 방송 및 영화사에서는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아줌마닷컴을 홍보하는 방법이라면 적극 나설 준비가 된 그녀들입니다.  


 


충전하고 돌아왔으니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 하겠죠?


 


2010 가을, 아줌마닷컴엔 또 어떤 일이 생길까요?


 


기대해 주셔도 좋아요.


 


(아줌마닷컴 직원들의 요리경연대회 사진을 보고 관심이 생긴 언론사 및 방송사의 적극적인 관심 바랍니다. VJ특공대를 포함한 방송인 여러분! 저희 요리경연대회 한 번 더 할 수 있어요! 해외 로케촬영! 괜찮냐구요? 대환영입니다~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댓글(1건)
글쟁이 도영    2010-09-14 15:14:14 
요리 잘하시는 분들이 많은 이너스커뮤니티! 홧팅!
이름       비밀번호
내용